top of page

굿브리지 활동 소식

01

C&M방송국 주관 "학교歌 좋다" Project

 

수도권 최대 케이블 방송사인 C&M케이블 방송사에서 주관하는 "학교歌 좋다" Project에 참여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매년 오래된 학교의 교가를 지역별로 신청을 받아서 새롭게 편곡하고 재녹음 하여

보급해주는 사회공헌사업으로 굿브리지 소속인 노아와 노아틴에이저가 참여했습니다.

금번 녹음에는 광진초,신내초,신자초,면북초,면남초,중목초,동명초 등 7개 학교의 교가를 녹음했습니다.

02

한강중앙교회 주관 제7회 사랑나눔 가을 음악회

 

서울시 합정동에 위치한 한강중앙교회에서 독거노인을 돕기 위한 사랑 나눔 가을 음악회에 참여했습니다.

매년 음악회를 계최하여 독거노인을 돕고 있는 이 행사에서  굿브리지 소속인 노아틴에이저가 재능기부로 참여하였습니다.

 

03

원뉴맨 밴드 '힘내라 얘들아'나눔콘서트 참여

 

 

원뉴맨 밴드 제7회 공연 "힘내라 얘들아" 나눔 콘서트에 참여하 재능 기부로 합동 공연과 퍼포먼스를 하였습니다. 이 날 기부금 전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하여, KBS 동행 25회 출연자에게 전달되었습니다

 

 

04

원뉴맨 밴드 '힘내라 얘들아'나눔콘서트 참여

 

 

원뉴맨 밴드 제8회 공연 "힘내라 얘들아" 나눔 콘서트에 참여하 재능 기부로 합동 공연과 퍼포먼스를 하였습니다.  이 날의 수익금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의 캠페인 세상이 '품다'에 기부합니다. (버려진 갓난 아이를 돕는 캠페인)

 

 

05

행복의 “굿브리지” 공연

 

 

6학년 학생들의 박수와 환호 속에 공연은 성대히 이루어졌으며, 학생들은 좋은 문화예술 공연을 학교에서 관람할 수 있음에 감사하였다. 이 공연은 학생들의 문화예술교육에 최선을 다하시는 김향임 교장님의 적극적인 섭외에 의해 이루어졌다. 팀의 이름처럼 공연시간 내내 학생들에게 행복의 브릿지가 되어주는 좋은 시간이었다

 

 

06

청소년 자살예방 뮤지컬 NO!SUICIDE

굿브리지 노아의 청소년 자살예방 창작 뮤지컬 NO! SUICIDE가 1월8일,9일 총 3회의 공연을 하였다.

뮤지컬 NO! SUICIDE는 왕따, 성적비관 등 청소년들이 격을 수 있는 문제로 이야기를 풀어가면서 이 땅의 어린이, 청소년, 청년들이 순간의 잘못된 선택에서 벗어나도록, 꿈과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는 작품이다.

07

청소년 자살예방 뮤지컬 콘서트 NO!SUICIDE

어린이, 청소년 문화사역단체 노아와 비영리민간단체 GOOD BRIDGE에서 뮤지컬 콘서트 NO! SUICIDE(자살금지!) 공연을 오는 27일 오후 7시 정릉벧엘교회에서 한다.

우리나라는 하루에 43명이 자살로 생을 마감(2010년 통계) 하고 있으며 특별히 청소년 사망원인 1위가 자살이다. 그 원인은 가정불화, 성적 비관, 왕따 그리고 우리의 무관심으로 인해 이런 가슴아픈 결과가 만들어지고 있다.

 

 

뮤지컬 NO! SUICIDE는 왕따, 성적비관 등 청소년들이 격을 수 있는 문제로 이야기를 풀어가면서 이 땅의 어린이, 청소년, 청년들이 순간의 잘못된 선택에서 벗어나도록, 꿈과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는 작품이다.

 

정래욱 대표(노아, GOOD BRIDGE대표)는 “이 작품은 순간의 어려움이 끝이 아님을, 한사람 한사람 소중하고 귀한 존재임을 알리고 자존감과 희망을 노래하는 뮤지컬 콘서트 NO! SUICIDE(자살금지)를 통해 이 땅의 청소년들이 자존감을 회복하고 행복해지기를 기도한다” “많은 청소년들이 함께 와서 공감하고 희망을 가졌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이번 뮤지컬 콘서트는 주변에 있는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초대할 계획이다.

또 노아와 비영리민간단체 GOOD BRIDGE는 이번 뮤지컬 이후 학교마다 찾아가는 뮤지컬과 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다.

bottom of page